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북부산세무서에서는 통합민원센터를 운영합니다.
기존 각 과에서 운영하던 재산, 부가, 소득 민원 창구와 함께
체납, 법인, 조사 민원창구도 운영합니다.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납세자 여러분의 협조 부탁드립니다.
* 1층 민원실과 통합민원센터를 제외한 업무구역은 출입을 제한합니다.
* 세무서 방문시 마스크 착용과 방문등록 및 발열체크, 손소독은 필수입니다.
* 센터 바닥에 부착한 가이드라인을 따라 가시면 해당 업무를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