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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인민원발급기 설치장소 안내

  • 작성자 운영자
  • 작성일자 2017.02.03.
  • 조회수862

국세청에서는 내방민원인의 불편 해소와 납세자 편의증진을 위해 지방자치단체에서 운영하는
전국 3천 3백여 대의 무인민원발급기를 통해서 국세민원 증명(13종) 발급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인민원발급기에서 발급되는 국세증명과 고양시 무인민원발급기 설치장소는 첨부된 파일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연중무휴 9시~22시 이용가능하나, 각 무인민원발급기의 운영시간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무인민원발급기에서 발급되는 국세증명

① 사업자등록증명
② 휴업사실증명
③ 폐업사실증명
④ 납세증명
⑤ 납부내역증명
⑥ 소득금액증명
⑦ 부가가치세과세표준증명
⑧ 부가세면세사업자수입금액증명
⑨ 연금보험료 등 소득·세액 공제확인서
⑩ 사업자단위과세적용종된사업장증명
⑪ 모범 납세자 증명
⑫ 근로(자녀)장려금 수급사실증명
⑬ 소득확인증명서 (서민형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가입용)


무인민원발급기 이용방법, 이용대.jpg 무인민원발급기 설치장.jpg